게임 시뮬레이터 시장, 2025년까지 미화 75억 6210만 달러 도달

핵 폐기물 관리 시스템 시장
핵 폐기물 관리 시스템 시장

인사이트 파트너스(Insight Partners) 시장 조사 연구인 ‘2025년 구성 요소, 게임 유형 및 최종 사용자별 글로벌 분석 및 예측에 대한 게임 시뮬레이터 시장’이라는 제목의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게임 시뮬레이터 시장은 2017년에 미화 35억 2,630만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미국에 도달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2025년까지 $7,562.1 Mn. 이 보고서는 글로벌 게임 시뮬레이터 시장에서 널리 퍼진 추세와 시장 성장을 저해하는 요인과 함께 시장을 주도하는 요인을 강조합니다.

게임 시뮬레이터를 많이 채택하는 주요 이유 중 하나는 실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요즘 사용되는 시뮬레이터는 시뮬레이터가 작동하는 게임에 가장 가까운 실제 경험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레이싱 게임에서 사용되는 시뮬레이터는 실제 레이싱에서 차량을 운전하는 것과 같은 정확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다른 게임에서도 개발 중인 시뮬레이터는 게임 플레이의 실제 경험을 모방하려고 합니다. 또한 전 세계 게임 플레이어의 상위 목록에 오르기 위한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더 나은 경험을 위해 시뮬레이터의 채택이 증가하고 게임에서 저지르는 실수율을 낮추어 세계 게임에서 순위를 높이고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의 플레이어 수가 증가하고 더 나은 게임 플레이와 더 나은 순위를 위해 시뮬레이터를 선택함에 따라 게임 시뮬레이터 시장은 앞으로도 계속 증가할 것입니다.

샘플 PDF 사본 받기 @ https://www.theinsightpartners.com/sample/TIPTE100000729/

주요 업체: CXC Simulations, D-BOX Technologies, ELEETUS, Hammacher Schlemmer & Company Inc., Playseat, Simxperience,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Inc., Vesaro, Cruden B.V. 및 AEON SIMULATORS LIMITED.

이 보고서는 다음을 기준으로 전 세계 게임 시뮬레이터 시장을 분류합니다.

글로벌 게임 시뮬레이터 시장 – 구성 요소별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컨트롤러
통합 컴퓨팅
기타
글로벌 게임 시뮬레이터 시장 – 게임 유형별

경마
촬영
화이팅
기타
글로벌 게임 시뮬레이터 시장 – 최종 사용자별

오락
교육 훈련
레이싱 게임 부문은 빠른 성장을 목격하고 게임 시뮬레이터 시장의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고서에 소개된 주요 업체는 CXC Simulations, D-BOX Technologies, ELEETUS, Hammacher Schlemmer & Company Inc., Playseat, Simxperience,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Inc., Vesaro, Cruden BV 및 AEON SIMULATORS LIMITED입니다.

https://www.theinsightpartners.com/speak-to-analyst/TIPTE100000729/에서 분석가에게 문의하십시오.

미국 소개

Insight Partners는 실행 가능한 인텔리전스를 제공하는 원스톱 산업 연구 제공업체입니다. 우리는 신디케이트 및 컨설팅 리서치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리서치 요구 사항에 대한 솔루션을 얻도록 돕습니다. 우리는 반도체 및 전자, 항공 우주 및 방위, 자동차 및 운송, 생명 공학, 의료 IT, 제조 및 건설, 의료 기기, 기술, 미디어 및 통신, 식품 및 음료, 소비재 및 상품, 화학 및 재료와 같은 산업을 전문으로 합니다.

문의하기

담당자 : Sameer Joshi

전화번호 : +1-646-491-9876

이메일 : [email protected]

By Sameer Joshi

나는 예술에 강한 관심을 가진 열정적 인 사람입니다,문학 책과 나는 블로깅에 괜찮은 경험을 가지고,소셜 미디어 마케팅 및 콘텐츠 작성뿐만 아니라 웹 연구.